-
-
★행정학과 2024 전기 학위수여식(졸업식), 학위복 대여, 학위기 수령, 증명서 발급 안내★
행정학과 2024 전기 학위수여식 : 2025.2.21(금) 오전11:00~ 장소 : 사회과학관 335호 학위기 수령 1) 배부 기간: 2024. 2. 21(금)~ (※ 12:00~13:00 점심시간) 2) 배부 장소: 사회과학대학 행정실(사회과학관(구, 법정관) 108호) ※ 신분증 지참 필수 ※ ①'취업수요조사지' 작성 및 제출 및 ②학위기 수령 대장 '서명' 후 학위기 수령 ※ 졸업 후 시간이 지날수록 학위기를 수령하러 오기 어려워지므로, 가급적 빠른 시일 내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친구 대리 수령 불가, 가족은 대리 수령 가능. (2.21 이후에도 가능) 단, 반드시 대리수령 하러 오는 가족 당사자의 신분증(부모, 형제 등)과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해야 함. 이 경우에도 가족이 취업수요조사지 대리 작성, 수령 대장에 가족이 서명 해야 함. - 졸업 관련 증명서 발급 1) 발급 기간 : - 2025.2.21. 졸업자 졸업증명서 발급 : 2025.2.21. 09:00부터 가능 2) 영남대학교 홈페이지-학사-증명발급- 증명서발급 참고
2025.02.06
-
[대학혁신지원사업] 2025학년도 교양교과목 권장 로드맵과 오프라인 박람회 및 컨설팅 안내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천마학부대학에서 개발한 <2025학년도 교양교과목 권장 로드맵>(붙임파일)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확인 후 “만족도 조사” 참여 부탁드립니다. 설문조사 기간: 2025.1.18.(토) ~ 2.7.(금)까지 ※만족도 조사 참여 링크: https://forms.gle/DvZMTSraibmEjght7 1. 목적 가. 학부(과)별 진로 맞춤형 교양교과목 권장 로드맵을 개발 나. 교육수요자 중심의 역량 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 제시 2. 주요내용 가. 각 학과별 교양 필수과목과 권장 교양 선택과목 제시 나. 학교 YU CAN시스템에서 도출한 희망진로 데이터 제시 다. 학과별 취득 가능 자격증과 졸업 후 진로 제시 라. 2025학년도 교양교과목 수강신청 및 교양교과목 안내 3. 로드맵 오프라인 박람회 및 컨설팅 실시 가. 일시 : 2025. 2. 3.(월) ~ 2. 7.(금) 10:00-17:00 나. 장소 : 중앙도서관 1층 로비 다. 대상자 : 본교 재학생(2025학년도 신입생 포함) ※ 로드맵 책자 선착순 90부 배부 예정 라. 문의사항 : 천마학부대학 053-810-1633~4
2025.02.05
-
2024학년도 2학기 학업증진 프로그램 신청 안내(~1.19.(일))
우리 대학에서는 학사경고학생의 대학생활 만족 및 적응력을 높이고, 학업 의욕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자 학업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사경고학생이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안내에 대한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대상: 2024학년도 2학기 학사경고학생 2. 일정 구분 기간 비고 1차 프로그램 신청 1.16.(목)~1.19.(일) 1차 교육 프로그램 운영 1.20.(월)~1.24.(금) 2차 프로그램 신청 1.31.(금)~2.5.(수) 1차 교육 미참여 학생 대상 2차 교육 프로그램 운영 2.7.(금)~2.13.(목) 3. 신청방법: YuTopia(비교과통합시스템) -> 비교과 프로그램 -> 학습역량 -> 2024-2학기 학업증진 프로그램 -> 프로그램 일정 및 대상 여부 확인 후 신청 (학사경고 누적 횟수에 따라 프로그램 선택 후 교육 참여) 4. 프로그램 내용: 붙임 참조 5. 협조 요청 사항: 학업증진 프로그램의 신청 및 교육 일정 등을 확인하여 해당 학생에게 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업증진 프로그램 수료 시 다음 학기 <성적향상 장학금 지원 프로그램>에 도전할 수 있으니, 학사경고학생이 학업증진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 부탁드립니다. 6. 참고 사항: 1차 교육 프로그램 미참여 학생 명단 발송 2025.1.31.(금) 예정
2025.01.17
-
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지원 안내
1. 지원 기간 : 2025. 1. 6.(월) ~ 1. 8.(수) 10:00 ~ 16:00 2. 접수 장소 : 소속대학 행정실 3. 지원 대상 : 자퇴한 자 또는 미등록, 휴학종료, 유급, 학사경고로 제적된 자. 단, 유급 또는 학사경고로 제적된 자는 제적일로부터 1년 이상 경과된 자에 한함. ※ 의과, 약학, 사범대학은 재입학 지원 불가(모집단위별 입학정원의 범위 내에서 여석 이 있을 경우에만 허가 함) 4. 지원 절차 홈페이지(URP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재입학지원)에서 지원서 입력 및 출력 → 소속 학부(과)장 확인 → 소속대학 행정실에 접수 → 확인서 수령 → 완료 ※ 학기가 맞지 않거나 전공배정을 받아야 하는 학생의 경우 붙임 재입학 지원서를 출력하여 작성 → 소속 학부(과)장 확인 → 소속대학 행정실 확인 → 수업학적팀 제출 → 확인서 수령 → 완료 5. 재입학 여석 현황 : 붙임 파일 참고 6. 재입학 여석 초과 시 사정기준 및 순위 가. 재입학 학기가 맞는 자. 나. 취득 학점이 많은 자. 다. 평점평균이 높은 자. 7. 재입학 허가 발표 : 2025. 1.10.(금) 홈페이지 학사안내 게시판 공지 예정 8. 신청확인 방법 : 홈페이지(URP종합정보시스템→학적관리→휴·복학/재입학신청내역) 9. 예비수강 신청기간 : 2025. 1.21.(화) ~ 1.23.(목) 10. 수강 신청 구 분 일 자 비 고 예비수강 신청 2025. 1.21.(화) ~ 1.23.(목) 수강 신청 2025. 2.11.(화) 2,3학년 2025. 2.12.(수) 4.5,6학년 2025. 2.13.(목) 수강 미신청자 수강 정정 2025. 3. 7.(금), 3.10.(월) 11. 등록금 납부 가. 등록기간 : 2025. 2. 18.(화) ~ 2. 20.(목) 나. 고 지 서 : 학교 홈페이지(URP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 력)에서 출력 <등록금고지서출력 : 2025. 2.12.(수) 13:00 예정> 다. 등록방법 : 학교에서 제공한 본인의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이체 또는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직접 납부 12. 유의사항 가. 재입학 허가자는 반드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등록금을 납부하 지 않을 경우 재입학 허가가 취소 된다. 나. 재입학자는 재입학 학기에는 복수전공, 부전공을 신청할 수 없으며, 조기졸업을 할 수 없다. 다. 폐과 소속 학생의 재입학의 경우 1) 폐과로 인해 다른 학과로 재입학하는 법학부는 4학년으로 재입학 불가 (1,2,3학년으로 재입학) 2) 폐과로 인해 다른 학과로 재입학하는 경우 재입학 학과의 졸업 요건을 충족시켜야 함. 3) 재입학 전 학과에서 이수한 전공 교과목은 이수구분이 일반선택으로 변경됨.
2025.01.08
-
2025학년도 1학기 예비수강신청(수강꾸러미) 실시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예비수강신청(수강꾸러미) 실시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수강 희망 교과목을 사전에 파악하여 효율적인 강좌운영 방안을 모색하고 교과목 개설에 대한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예비수강신청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1. 예비수강신청(수강꾸러미) 기간: 2025. 1. 21.(화) 10:00 ~ 1. 23.(목) 17:00 2. 수강지도 기한: 2025. 1. 20.(월)까지 가. 수강지도를 받지 못한 대상자(학생)는 예비수강신청(수강꾸러미) 및 본 수강신청 불가 ⇒ 본 수강신청 마지막 날 수강신청 가능 나. 확인경로: URP→수업관리→수강지도조회 “수강지도가 완료되었습니다” 확인 다. 수강지도 미대상자: 수강지도를 받지 않더라도 예비수강신청 및 본 수강신청 가능 3. 예비수강신청 대상자: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2025-1학기 초과학기자, 복학 및 재입학 예정자 포함) 4. 예비수강신청 대상 과목: 2025학년도 1학기 개설 강좌 5. 예비수강신청 방법 가. 경로: 학교홈페이지 메인 화면→“예비수강신청(수강꾸러미)” 배너 클릭 나. 방법: 수강번호,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수강꾸러미에 추가(본 수강신청 방법과 동일) ※ 수강허용인원을 초과하였더라도 수강꾸러미에는 추가 가능 6. 수강꾸러미에 담긴 교과목의 처리 가. 수강허용인원 내 교과목: 자동 수강신청 처리 예정(수강신청 처리된 교과목은 본 수강신청기간에 삭제 가능) 나. 수강허용인원 초과 교과목: 본 수강신청기간 내 학생 직접 수강신청 실시 ※ 수강허용인원 초과 교과목 자동 수강신청 미처리(수강꾸러미 내역은 보존) ※ 수강꾸러미에 담긴 교과목 처리 결과는 반드시 학생 본인이 본 수강신청 기간 전에 확인하여야 함 7. 예비수강신청 결과 조회: URP→수업관리→수강꾸러미결과조회 ※ 수강꾸러미 결과 조회 일정 : 2025. 2. 4.(화) 17:00 이후 예정 8. 비고: 수업학적팀 및 학부(과) 검토에 따라 일부 수강허용인원이 초과한 교과목도 자동 수강신청 대상에 포함될 수 있음
2025.01.05
-
- 더보기